logo

한국어

사이트 게시판 목록

코타키나발루 맹글로브-캘리베이(라야라야) 조인투어

 

앞에는 에메랄드빛 파도가 치는 바다, 위에는 맹글로브 나무가 우거진 맹글로브 강~  ▶-쉽게 말해 바다와 강이 만나는 지점입니다.  ▶-파도타기를 하거나 해먹에 누워 쉬거나 바틱체험도 하고 바람총 체험도 하고~  ▶-맹글로브 강에서 카약이나 바나나보트까지~ 이것저것 즐기면서 쉬기 좋은 곳입니다.  ▶-캘리베이와 라야라야는 투어내용이나 퀄리티도 비슷하기 때문에 정보는 현재 보시는 캘리베이 글을 참조하시면 되구요.  ▶-상담시 원하는 곳을 말해주시면 됩니다.

 

▶-로더 말레이시아는 수시로 투어를 이용하신 여행객들의 피드백을 수렴하여 불만족도가 높아지면 해당업체의 투어를 중지하는 등..  ▶-반딧불 많고 식사와 시설등.. 만족도를 유지하는 곳으로만 가고 있습니다.


참고로! 코타키나발루 투어이용시엔 로더 말레이시아의 예전 이름인 대박투어로 부르는 경우가 많으니 기억해두세요.

 

투어시간

오전 9시경 출발 - 오후 3시30분경 종료

 

포함사항

호텔 픽업샌딩, 식사 제공, 입장료

 

준비물

수영복, 썬크림, 수건, 갈아입을 옷, 모기약

 

사진으로 보는 맹글로브 캘리베이 투어

 

캘리베이에 도착하면 습지 위의 다리는 건너게 되는데요.  ▶-이 곳엔 오른쪽만 커다란 집게발을 갖고있는 재미난 친구들이 있어요.  ▶-초가집 모양의 배를 타고 맹글로브 나무가 울창한 강을 통통통~  ▶-캘리베이와 함께하는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이 시작됩니다.

 

코타키나발루투어 캘리베이 (1).jpg

 

수상가옥에 도착하면 짐을 풀고 옆의 바틱체험장에서 다함께 미술시간을 가져요.   ▶-그리곤, 바람총도 쏴보고 파도타기도 즐기는 자유시간~  ▶-캘리베이 투어는 코타키나발루 여행에서 유일하게 에메랄드 빛 파도를 보여주는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.

 

코타키나발루투어 캘리베이 (2).jpg

 

현지 식사치고는 괜찮은 퀄리티를 보여주는 점심식사!  ▶-여행중에 김치생각 나시죠?  ▶-김치까지 챙겨주는 캘리베이의 센스~  ▶-뒤에는 맹글로브 강 앞에는 에메랄드 빛 파도가 밀려오구요.  ▶-그 앞에서 해먹에 누워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을 온 몸으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.  ▶-다시 말하면, 캘리베이는 앞에는 파도치는 에메랄드 빛 바다, 뒤에는 맹글로브 강~

 

코타키나발루투어 캘리베이 (3).jpg

 

바다와 만나는 강 하구에 소금기 있는 물을 머금고 사는 희안한 나무들이 있습니다.   ▶-정글의 법칙에서도 보셨죠?  ▶-물 속에 뿌리를 내리고 사는 희안한 나무;   ▶-그 맹글로브 강에서 카약을 즐기실 수도 있구요.  ▶-바나나보트까지~  ▶-캘리베이 투어의 선택은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그 자체입니다.^^

 

코타키나발루투어 캘리베이 (4).jpg